한동안 영어공부 포스팅이 정말 뜸했는데..

 

놀랍게도!!! 

 

난 지금까지 빠짐없이 계속 장학금 미션을 하고있었다.

 

물론 휴업기간 중이라 안하면 더 인간도 아닌 상황이었지만..

 

사람이 한번 게을러지니 더 한없이 게을러지고 싶은 특성에 따라,

정말 나무늘보 같아진 내 자신에게 그나마 칭찬을 보내고픈 부분이다.

 

사실 별다를 것 없이 평이하게 강의가 계속 진행되고 있는데,

(뭔가 3번이나 본 이프온리지만... 강의진도가 점점 내용이 재미있어지는 부분에 와있어서,

 또 열심히 하게됨.. ㅋㅋ)

 

다시한번 하루를 보내고있는 이안의 멘붕상태를 계속 보고 있는데,

이안 역의 폴 니콜스가.. 자세히 보니 뭔가 ㅋㅋㅋ 발연기스러운 부분이 쪼금식 보이는게..

 

그래서 그 이후 이와 같은 대작을 만나고도, 연기로 대성하지 못한게 아닌가 생각도들고...

 

특히 사만다가 택시 사고 당하고 나서 그 ㅋㅋㅋㅋㅋ 표정연기가 좀 ㅋㅋ

 

여튼 뭐 재미있게하고있다.

 

이제 20여강 남짓 남앗다.. 이걸 끝내면 난 드디어 자막없이 이프온리를 한번 볼것이다..

 

기대된다 그때가

 

 

반응형

+ Recent posts